작성자 다원디엔에스(ip:)
작성일 2017-12-15
조회 9245
평점
추천 추천하기
1) 제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2) 제품이 근거리에 위치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.
3) 제품 LED 상태가 단색으로 깜박이는지 확인해주세요.
깜박거리지 않거나, 단색으로 깜박이지 않는다면 공장 초기화를 진행하여 주세요.
( 공장 초기화 방법은 자료실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. )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작성자 윤준선
작성일 2018-07-27
작성자 이경수
작성일 2018-12-26
작성자 안민수
작성일 2021-01-12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윤준선
작성일 2018-07-27
평점
이런 답변보다는 제품별 초기화 방법을 link해줘서 바로 가볼수 있게 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.
재품에 불만인 사용자(손님)에게 또다시 홈페이지를 뒤져서 네가 알아서 해결 해 봐라는것은
너무하지 않나요?
작성자 이경수
작성일 2018-12-26
평점
모든 사항을 찾아서 테스트해보고 알려주세요.
초기화가 답은 아닙니다.
사무실엔 아이피타임꺼 사용중인데 한방에 설정됐습니다.
하지만 KT껀 죽어도 안나옵니다.
수동설정해 놓으면 마지막에 설정안되고...
작성자 안민수
작성일 2021-01-12
평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