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말 서비스가 엉망이네요..
공식몰에서 서비스가 이러면 안되지 않나요?
공식몰통해서 스위치를 구입했고 스위치상 불량이 있어 교환신청을 하고 아무런 연락이 없길래
직접 전화를 하니 확인 해보고 다시 연락주겠다는 연락만 벌써 3번째네요.
1:1 문의 게시판이 있으면 뭐합니까? 답변을 안하는데
문의 양식이 잘못됐으면 양식에 맞게 문의해달라고라도 답변을 주든가
조회수가 0인걸 보니 읽지도 않은거같은데....
제품만 좋으면 뭐합니까
서비스가 엉망인데..
이럴거면 1:1문의나 게시판을 만들질 말든가...
그냥 불량품 쓰라 이겁니까?
네 이미 그냥 불량품 그대로 스위치 바꿔서 쓰고있으니 답변은 마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