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
자주묻는 질문

제목

[공통] 제품 등록이 안됩니다.

작성자 다원디엔에스(ip:)

작성일 2017-12-15

조회 24612

내용

1) 당사 PM-Shop의 설명서, 자료실에 있는 제품별 등록 영상과 메뉴얼을 참고해주세요.

     - 자료실의 카테고리에서 모델명을 선택하시면, 관련 모델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2) 등록시 스마트폰은 와이파이로 연동이 되어야 합니다. 등록 실패가 나올 경우 기기를 초기화 하시고 스마트폰의 모바일데이터 기능을 해제하시고 재등록해주세요.

   등록이 완료되면 모바일데이터 기능을 사용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.


2) 지속 안되실 경우에는 '070-7462-1570'으로 전화주십시오.

첨부파일


맨위로